솔라나 밈코인 슬로사나 ICO 1,500만 달러 돌파 - 종료까지 5일 카운트다운

logo
자유게시판

솔라나 밈코인 슬로사나 ICO 1,500만 달러 돌파 - 종료까지 5일 카운트다운

42919_49968_198.png

화제의 솔라나 420 테마 밈코인 슬로사나(Slothana, $SLOTH)가 ICO 한 달 만에 1,500만 달러를 모금했다. 사전 판매는 아직 진행 중이며 4월 29일에 종료되기까지 단 5일 남았다. 

지난주 초에 슬로사나는 1,000만 달러 이정표를 달성했다. 한 주 동안 수백만 달러를 추가로 모금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비트코인의 네 번째 반감기와 국제 도지데이가 모두 4월 20일에 진행된 영향도 큰 것으로 보인다.

슬로사나가 다음주 월요일에 사전 판매를 종료하면 에어드롭 날짜가 공개된다. 아직 프로젝트팀은 구체적 정보를 꽁꽁 숨겨둔 채 인기가 고조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슬로사나의 $SLOTH 에어드롭은 시기적절하게 출시되었다. 전반적 암호화폐 시장도 축소된 비트코인 공급량과 꾸준한 수요의 불균형으로 2024년에 몇 차례의 랠리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트코인 반감기 이후 슬로사나는?
분석가들은 과거 세 차례의 비트코인 반감기 모두 대상승장을 촉발한 사실을 근거로 2024년 역시 암호화폐 강세가 진행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지난주 토요일에 비트코인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되며 채굴 보상이 블록당 6.25 BTC에서 3.125 BTC로 축소되었다. 이제 채굴자들은 두 배 더 채굴해야 동일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채굴에 의해서만 신규 비트코인이 시장에 공급되기 때문에 반감기가 공급 쇼크를 일으킬 것이라는 예측도 나왔다.

올해 1월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11개의 현물 비트코인 ETF를 승인했다. 투자자는 규제 받는 투자 수단을 통해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그 결과 비트코인이 한 달 전에 $73,737.94까지 오르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비트코인이 상승하자 나머지 알트코인 시장도 따라 움직였다. 대부분의 암호화폐가 비트코인을 따라 강하게 상승했으며 2월 말에서 3월 사이에는 올해 가장 가파른 상승을 기록한 프로젝트가 여럿 존재했다. 
 



◆슬로사나와 솔라나 
최근 솔라나 생태계가 확장되며 SOL 계열 신규 코인이 대거 등장했다.

SLERF, WIF, BONK 등 솔라나 신규 밈코인은 플로키, 페페, 시바이누 등 이더리움 계열 토큰의 상승률을 추월했다. 솔라나 체인 밈코인이 인기를 끌며 투자자들이 차기 대세 SOL 밈코인을 찾아나서며 슬로사나 사전 판매에도 관심이 집중되었다. 

그러나 솔라나 네트워크의 잇따른 정전이 SOL 시세 하락 및 반등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지난주에 솔라나 개발자들이 네트워크 혼잡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메인넷 베타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이제 솔라나와 솔라나 체인의 프로젝트들은 다시 일어설 준비가 되었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EnSawje2vQSQKtGbPYdXEuYKm2sHgeLKJTqCmrDErKEA 주소로 SOL 코인을 송금하거나 슬로사나 사전 판매 웹사이트의 구매 위젯을 사용해 $SLOTH 코인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판매 종료까지 5일 남았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슬로사나#SLOTH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블록체인투데이(https://www.blockchaintoday.co.kr) 

0 Comments
제목

카테고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